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전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내

by 캣-츠비 2022. 9. 27.

안녕하세요. 모두의 백과사전 입니다.

 

오늘은 SK Telecom 고객센터의 상담 전화번호화 업무시간을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1. 휴대폰 서비스 관련 상담

 

SK 텔레콤의 휴대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모바일 기기 및 서비스와 관련된 상담센터 입니다.

 

▶ 휴대폰에서 114

▶ 유선전화에서 080-011-6000(무료) 또는 1599-0011(유료)

 

▶ 상담 가능한 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은 상담 불가능

단, 통화품질, 분실 습득, 로밍 관련 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SKT 휴대폰 서비스 관련 고객센터 메뉴

2. 유선 서비스 관련 상담센터

 

SK 텔레콤에서 제공하는 TV, 인터넷, 유선전화 등 유선서비스에 대한 상담센터 입니다.

 

▶ 휴대폰 또는 일반전화에서 080-816-2000(무료) 또는 1600-2000(유료)

 

▶ 상담 가능한 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은 상담 불가능

단, 고장신고 및 품질관련 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SKT 유선 서비스 관련 고객센터 메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