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의 백과사전 입니다.
오늘은 SK Telecom 고객센터의 상담 전화번호화 업무시간을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1. 휴대폰 서비스 관련 상담
SK 텔레콤의 휴대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모바일 기기 및 서비스와 관련된 상담센터 입니다.
▶ 휴대폰에서 114
▶ 유선전화에서 080-011-6000(무료) 또는 1599-0011(유료)
▶ 상담 가능한 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은 상담 불가능
단, 통화품질, 분실 습득, 로밍 관련 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SKT 휴대폰 서비스 관련 고객센터 메뉴
2. 유선 서비스 관련 상담센터
SK 텔레콤에서 제공하는 TV, 인터넷, 유선전화 등 유선서비스에 대한 상담센터 입니다.
▶ 휴대폰 또는 일반전화에서 080-816-2000(무료) 또는 1600-2000(유료)
▶ 상담 가능한 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은 상담 불가능
단, 고장신고 및 품질관련 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SKT 유선 서비스 관련 고객센터 메뉴
'일상 사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자 출산휴가 기간 급여 정리 (0) | 2022.10.03 |
---|---|
샤인 머스켓 당도 비싼 이유 (0) | 2022.10.03 |
주민등록증 분실 재발급 방법 (0) | 2022.09.26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무시간 (0) | 2022.09.26 |
공항에서 국제운전면허증 발급받는 방법 (0) | 2022.09.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