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의 백과사전 입니다.
오늘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의 상담 전화번호와 업무시간을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1. 모바일 서비스 고객센터
LG유플러스의 휴대폰 및 태블릿 등 모바일 서비스 전담 고객센터 입니다.
▶ 전화번호: 휴대폰에서 114 또는 유선전화에서 080-019-7000 (통화료 무료)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에서 1544-0010(통화료 유료)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 ~ 저녁 6시
- 토/일/공휴일 : 오전 9시 ~ 밤 10시(분실정지, 통화품질 관련 상담만 가능)
2. 홈 서비스 고객센터
LG 유플러스의 인터넷, IPTV, IoT서비스에 관한 전담 고객센터
▶ 전화번호: 휴대폰에서 101 또는 유선전화에서 080-854-7000 (통화료 무료)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에서 지역번호 + 101(통화료 유료)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 ~ 저녁 6시
- 토/일/공휴일 : 오전 9시 ~ 오후 12시
- 고장신고: 요일 관계 없이 9시 ~ 밤 12시
3. 기타 서비스별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기업상담 전용 고객센터: 1800 - 8000 (평일 오전9시 ~ 오후 6시, 토/일은 미운영)
- 유플러스 해외 로밍관련 전용 상담센터 : 02-3416-7010, 해외에서는 +82 2-3416-7010
'일상 사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내 (0) | 2022.09.27 |
---|---|
주민등록증 분실 재발급 방법 (0) | 2022.09.26 |
공항에서 국제운전면허증 발급받는 방법 (0) | 2022.09.24 |
운전면허 갱신기간 초과시 불이익은? (0) | 2022.09.24 |
전기오토바이 번호판 등록 기준 (0) | 2022.09.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