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전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 정리

by 캣-츠비 2023. 3. 7.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KB카드의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 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며, 분실신고와 바로출금 등 일부 서비스는 주말 및 공휴일에도 가능합니다.

 

분실신고 및 가맹점 승인 업무는 1588-1788에서 처리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센터 입니다.

이 밖에 금융서비스는 1588-2788, 결제 및 각종 변경 등록은 1899-0800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카드 고객센터 메뉴 정리

 

개인회원을 중심으로 KB카드 고객센터 메뉴를 알아보겠습니다.

 

KB카드 대표 고객센터 개인회원 메뉴

 

주요 메뉴 단축키 정보

 

1588-1688 전화한 후

  • 바로출금: 1번(개인회원) ▶ 1번 ▶ 6번 ▶ 1번
  • 이용한도 조회: 1번(개인회원) ▶ 2번 ▶ 1번
  • 포인트리 및 마일리지 조회: 1번(개인회원) ▶ 5번 ▶ 1번 ▶ 1번
  • KB카드 해지: 1번(개인회원) ▶ 1번(카드 일부해지), 또는 2번(카드 전체 해지
  • 상담원 연결: 1번(개인회원) ▶ 0번
  • 카드 발급 문의: 4번(비회원/단순문의/카드발급) ▶ 2번

 

 

 

 

KB카드 분실신고 방법

KB카드를 분실했다면 1588 - 1788 전화한 후 2번 도난분실신고 및 해제 메뉴로 가면 분실신고 전문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도난분실신고, 신고 해제는 매일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KB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KB카드는 홈페이지 내에 고객센터 전용 페이지를 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KB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오른쪽 상단의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고객센터 전용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KB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도 도난분실신고와 보상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주하는 질문 FAQ를 통해 간단한 궁금증은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