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전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by 캣-츠비 2023. 3. 21.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ARS 메뉴에 대한 정보 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우리카드의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 또는 1599-9955 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신고 및 카드승인 상담은 365일, 24시간 연결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이용가능한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82-2-6958-9000 입니다.

해외 체류시 우리카드를 분실했다면 이 번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금융서비스와 관련된 고객센터 ARS는 1577-9000 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메뉴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누르는 ARS기준 메뉴를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1588-9955 또는 1599-9955 전화 후 누르는 ARS(3번 선택)

  • 1번: 개인회원
  • 3번: 기업회원 또는 복지카드 회원
  • 4번: 카드신규개설 문의, 단순문의, 비회원
  • 5번: 선불카드, 기프트카드
  • 7번: 카드 비밀번호 등록, 사용 등록
  • 8번: 카드분실, 보이스피싱 신고, 해외 거래정지
  • #: 결제대금, 이용한도 조회 등

 

우리카드 개인회원의 주요 기능으로 연결하는 단축키를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1588-9955 또는 1599-9955 전화 후 누르는 ARS(3번) 선택 후 1번 개인회원

  • 명세서 재발송: 1번 ▶ 3번 ▶ 2번
  • 이용한도 조회: 2번 ▶ 1번
  • 신용카드 이용한도 상향: 2번 ▶ 2번
  • 모아포인트 및 우리WON 꿀머니 보유상황 조회: 5번 ▶ 1번
  • 카드 해지 신청: 7번 ▶ 2번
  • 상담직원 연결: 0번

 

분실신고 및 해외거래정지 요청 방법

우리카드를 분실했다면 1588-9955 또는 1599-9955를 누른 후 누르는 ARS(3번을 선택한 다음 8번 메뉴(카드분실, 보이스피싱신고, 해외거래정지)를 선택하면 바로 카드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카드분실신고는 1번이며, 해외거래정지 요청은 6번을 누른 후 1번(해외거래 정지 신청) 또는 0번을 눌러 직원과 상담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분실신고는 우리카드 홈페이지내 고객센터나 우리카드 앱에서도 즉시 신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