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전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방법

by 캣-츠비 2023. 3. 6.

국내 카드사 중 한 곳인 신한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열결방법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신한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000 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1544-7200을 통해 즉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으며,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매일 24시간 운영됩니다.

해외에서도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걸 경우 전화번호 +82-2-3420-7000 으로 전화해야 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누르는 ARS 메뉴, 단축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의 누르는 ARS를 이용하면 가장 먼저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법인회원 메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을 기준으로 주요 메뉴의 단축번호를 정리해드립니다.

1544-7000 누른 후
    - 이용한도 조회: 1번(개인회원) → 1번
    - 신한카드 통합포인트 조회: 1번(개인회원)  → 3번 → 1번
    -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조회: 1번(개인회원)  → 3번 → 2번
    - 카드 재발급: 1번(개인회원) → 5번
    - 카드해지: 1번(개인회원) → 7번 → 2번
    - 상담직원 연결: 1번(개인회원) → 0번

 

 

 

 

신한카드 말로하는 ARS 전화번호

신한카드는 고객 편의를 위해 말로하는 ARS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말로하는 ARS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7000 입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전화상담 고객센터 외에도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이용하거나 챗봇을 통해 상담도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한플레이 앱

모바일에서는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신한플레이 앱을 통해서도 상담 및 챗봇을 통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애플 앱스토어 신한플레이 앱 바로가기

 

구글플레이 신한플레이 앱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