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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사전

BYD 전기차 보증기간 서비스 간단 정리

by 캣-츠비 2025. 2. 7.

중국 최대의 전기차 기업인 BYD가 우리나라에 상륙했습니다.
BYD는 자사의 모델 중 아토3(Atto 3)를 3,15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 출시하며 국내 전기차 시장 공략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아토3 이후 모델로 씰(Seal)과 씨라이언 7(Sealion 7)도 곧 출시할 예정입니다.

BYD 전기차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은 차량 성능과 가격 못지 않게 보증기간에 대해 궁금하실 것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BYD 전기차의 보증기간과 기타 보증 서비스를 간단히 정리했습니다.

BYD 전기차 보증기간

BYD는 국내에 판매하는 전기차 모델에 대해 _6년 또는 15만km_의 기본 보증을 제공합니다. 보증기간이 국산차에 비해 긴 편으로 국내 시장 공략 의지를 엿볼 수 있습니다. 기본 보증에 더해 구동장치는 8년 15만km이 보증되고, 가장 중요한 고전압배터리는 8년 또는 16만km의 보증기간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6년 또는 15만km 기간 동안 긴급출동 서비스와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YD의 전기차 보증은 기간 내에 차량 소유주가 변경되더라도 기간 내면 보증이 계속 적용됩니다.

보증 종류 보증 기간
기본 보증 6년 또는 주행거리 15만km
구동장치 8년 또는 주행거리 15만km
고전압 배터리 8년 또는 주행거리 16만km

BYD 보증 서비스 종류

BYD는 자사의 전기차를 구입하는 국내 고객에게 무상 보증 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무상정기점검

BYD는 차량 소유주에게 첫 3년간 4회의 무상 정기점검을 제공합니다.
첫 무상 점검은 전기차 구입일로부터 3년 또는 5,000km 시점이며, 2회차 1년/2만km, 3회차 2년/4만km, 4회차는 3년/6만km 도달시 입니다

정기점검은 BYD의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으며, 약 1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BYD 공식 홈페이지의 정기점검 항목을 참고하세요.

2.긴급출동 서비스 및 무상견인

BYD 전기차 운전 중 예기치 못한 고장이 발생하거나 사고를 당했을 때 24시간 서비스센터에 전화하면 무상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BYD 긴급출동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80-808-0008 입니다.

차량을 견인해야 할 경우 최대 50km까지는 무상 견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또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경우 연 1회에 한해 고전압 배터리충전소까지 견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방전은 물론 자동차 사고 발생시에도 BYD 콜센터에 전화하면 무상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여 BYD공식 서비스 서비스센터까지 차량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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